게임속 죽음으로부터 한번 구해주는 불사의 토템은 마인크래프트에서 희귀 아이템으로 하드코어 생존자에게는 필수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처음 얻기 위해서는 다소 공략이 필요하여 어려울 수 있으나 이 글을 보시고 쉽게 불사의 토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목차
1) 불사의 토템 사용법
2) 불사의 토템 얻는 방법
3) 소환사가 사는 곳
4) 소환사가 나오는 습격
불사의 토템 사용법
마인크래프트 불사의 토템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f키를 눌러 왼손에 장착하신 다음, 돌아다니다 죽게 된다면 토템의 효과가 발동됩니다. 효과로는 화면에 이펙트가 나오게 되며, 모든 상태 효과가 제거되고 생명력을 1칸에서부터 복구해서 체력을 회복시켜주고, 화염 저항 1, 재생 2, 흡수 2를 45초간 부여받게 됩니다.
불사의 토템 얻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조합이나 상자에서 얻는 것은 아니며, 오직 소환사를 물리쳐야 드롭됩니다. 소환사 한명 당 하나씩 나오며, 약탈 마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소환사는 자연스폰되지 않습니다.
소환사가 사는 삼림대저택
마인크래프트 소환사는 삼림대저택 안에서 한마리가 확정 스폰됩니다. 삼림대저택 하나당 처음 스폰하고, 다음 스폰은 없으며, 불사의토템을 한 개 더 구하실려면 다른 삼림대저택에서 소환사를 찾으셔야 합니다.
삼림대저택을 가기 위해서는 마인크래프트 지도상점 주민에게 파는 삼림대저택 위치 지도를 통해서 갈 수 있습니다. 다만 운이 나쁘다면 거리가 다소 멀 수 있습니다.
소환사가 나오는 습격
마인크래프트에서 습격 이벤트 후반부로 가게되면 소환사가 일정 확률로 스폰이 됩니다. 습격 이벤트는 마을에서 자연스럽게 참여 할 수도 있으며, 고의적으로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불사의 토템은 수급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농장을 짓게된다면 손쉽게 불사의 토템을 많이 얻으실 수 있습니다. 농장 짓는 방법은 위에 외국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여 짓어보세요. 짓는 방법도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이상 마인크래프트 불사의 토템 얻는 방법과 사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